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 예천 부동산!
뉴스홈 >세상이야기 > 문화/예술 >
twitter facebook
기사인쇄 기사목록
예천군 군민 문화향유 기회 제공 위해, 연극 ‘장수상회’ 공연 국민꽃할배 신구 출연 등록날자 [ 2018-04-16 17:04:52 ]
예천군은 오는 26일 저녁 7시 문화회관에서 배우 신구, 손숙 주연의 연극 ‘장수상회’를 공연한다.
연극 장수상회는 2015년 마음 한쪽을 뭉클하게 했던 사랑이야기로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강제규 감독의 영화 장수상회를 바탕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평생 뚝심을 지키면서 살아온 ‘김성칠’이 소녀 같은 꽃집 여인 ‘임금님’을 만나게 되면서 사랑 앞에서 어쩔 줄 몰라 하는 연애초보의 설렘 가득한 모습을 연극을 통해 사실적이고 섬세하게 펼쳐 보인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이상 관람으로 전석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예천군 문화회관 담당(054-650-8252)으로 문의하면 된다.

예천군 관계자는 “앞으로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여러 장르의 공연행사를 개최해 지역주민들이 국내 최고 수준의 우수한 작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 문화회관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에 공모․선정되어 연극 ‘장수상회’에 이어, 5월 19일에는 송승환의 명품퍼포먼스 뮤지컬 ‘어린이난타’를, 9월에는 연극 ‘줌마들의 브런치’를 차례로 공연할 계획이다.
 
 

100자평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

PHOTO News더보기

부동산매물

부동산2

문화/행사더보기

클린코디

뉴스랭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