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 예천 부동산!
예천공인중개사
로고우측
뉴스홈 >뉴스 > 의회소식 >
twitter facebook
기사인쇄 기사목록
조경섭 예천군의회의장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전국의정봉사대상’수상 등록날자 [ 2017-03-21 14:03:05 ]
예천군의회 조경섭 의장은 21일 오전 11시 전국시군구의장협의회 주관으로 청주시 그랜드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7년도 전국의정봉사대상 시상식에서‘전국 의정봉사 대상’을 수상했다.
 
전국 의정봉사 대상은 지방자치 발전과 창의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 복지향상 및 지역사회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한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1991년 예천군의회 개원 후 예천군의회 의원으로는 처음으로 수상하는 뜻 깊은 상이다.
 
조경섭 의장은 4선 중진의원으로 지난 제4대에 이어 두 번째로 의장직을 수행하고 있으며 「예천군 농축산물 가격안정 기금 설치 및 운영 조례」를 발의해 농가경제의 안정과 영농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노력했고 행정사무감사에서는 날카로운 지적과 정책대안 제시, 효율적인 예산심사는 동료의원들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또한, 경북북부지역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의회상호간 신뢰구축과 낙후된 북부지역의 공동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경섭 의장은 “ 평소 소신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지역민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예천이 신 도청 시대 중심도시가 될 수 있도록 동료의원과 함께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100자평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

PHOTO News더보기

부동산매물

클린코

문화/행사더보기

클린코디

뉴스랭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