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 예천 부동산!
예천공인중개사
조재환동물병원
뉴스홈 >뉴스 > 예천뉴스 >
twitter facebook
기사인쇄 기사목록
예천군‘삼강주막 나루터 축제’ 도 지정축제 선정 2년 연속 선정, 대표 축제로 발돋움 등록날자 [ 2020-01-28 21:01:09 ]
예천군 ‘삼강주막 나루터 축제’가 경상북도 지역축제심의위원회에서 2년 연속 도 지정 축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경상북도는 시군에서 개최되는 대표적인 축제를 추천 받아 경쟁력 있는 관광 상품을 발굴 지원‧육성하기 위해 11명의 심의위원들로 구성된 지역축제심의위원회에서 각 지역 대표 축제의 핵심 프로그램 및 콘텐츠, 관광객 유치 가능성 등을 평가해 도 지정축제를 선정했다.
 
이에 따라 올해 11회를 맞는 ‘2020삼강주막 나루터축제’는 으뜸 막걸리 콘테스트, 막걸리 DIY 체험, 내가 삼강의 주모다! 등 작년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주막 및 나루터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완해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삼강주막 나루터 축제가 귀성객들이 많이 몰리는 추석 연휴에 개최해 인산인해로 대성황을 이루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데 이어 올해도 삼강주막 및 삼강문화단지 일원에서 귀성객과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추석 연휴 기간 개최될 예정이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이번 도 지정축제 선정을 기반으로 축제 홍보‧마케팅 분야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며 추석 연휴 기간에 군민들과 고향을 찾는 출향인 등 여러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100자평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

PHOTO News더보기

부동산매물

대구학문

문화/행사더보기

부동산

대구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