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 예천 부동산!
예천공인중개사
조재환동물병원
뉴스홈 >뉴스 > 예천뉴스 >
twitter facebook
기사인쇄 기사목록
예천군 출향인들, 고향사랑 성금 줄이어 훈훈 -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고향 상황을 함께 극복하고자 자발적 모금 이어져 등록날자 [ 2020-03-13 21:03:24 ]
재경예천군민회(회장 안상구)와 재경예천용문면민회(회장 권세준)에서 12일 예천군청을 방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극복을 위해 써달라며 고향사랑 성금 4천300만 원과 800만 원을 각각 전달했다.
 
코로나19 확산 피해가 대구‧경북 지역으로 집중되자 고향의 면역 취약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을 주기위해 군민회 및 면민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았다.
 
안상구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고향을 위해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성금을 전달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모두가 힘을 합쳐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권세준 회장은 “고향에 계신 이웃들이 하루 빨리 건강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길 바라고 이번 성금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어려운 상황을 함께 극복하고 이겨내기 위해 나눔을 몸소 실천해 주신 재경예천 출향인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풍양면 출신 재경예천군민회 손경목 명예회장이 최근 마스크 수급상황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마스크 3,000장을 전달하는 등 고향을 사랑하는 하는 마음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했다.
 

100자평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

PHOTO News더보기

부동산매물

부동산2

문화/행사더보기

클린코디

대구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