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 예천 부동산!
예천공인중개사
조재환동물병원
뉴스홈 >뉴스 > 예천뉴스 >
twitter facebook
기사인쇄 기사목록
유천면 새마을협의회, 다중이용시설 방역 등록날자 [ 2020-03-16 15:03:11 ]
유천면 새마을협의회(회장 임기주)는 코로나19 지역내 유입 차단 및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16일 오후 2시부터 관내 주요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전개했다.
 
사람들이 많이 오고가는 유천면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우체국, 농협 유천지점 등 금융기관을 비롯해 보건지소, 복지회관, 버스 승강장, 마을입구, 경로당 등을 중심으로 꼼꼼한 방역작업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퇴치에 앞장섰다.
 
또한, 본격적인 농번기가 시작되기 전 마을입구와 하천변, 농로 등에 버려져 방치된 생활폐기물 수거 활동으로 ‘청정유천 가꾸기 운동’도 병행해 실시했다.
 
유천면민들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혹시나 우리 지역에도 감염자가 나올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번 방역 활동으로 불안한 마음이 조금 해소됐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임기주 회장은 “회원 모두 영농철을 맞아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활동과 청정 유천 가꾸기 운동에 참여해준데 대해 감사드리고 지역을 위해 꾸준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철령 유천면장은 “면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방역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준 새마을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리고 바이러스 확산 선제적 차단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00자평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

PHOTO News더보기

부동산매물

부동산2

문화/행사더보기

클린코디

뉴스랭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