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 예천 부동산!
예천공인중개사
클린코디
뉴스홈 >뉴스 > 예천뉴스 >
twitter facebook
기사인쇄 기사목록
김학동 예천군수, 역점 사업현장 방문 지역경제 챙겨 - 소백산 하늘자락공원 둘레길 등 찾아 차질 없는 사업 추진 독려 등록날자 [ 2020-03-19 13:03:30 ]
김학동 예천군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방역 활동과 신속 대응 체계를 강화하는 한편 역점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현장을 직접 방문하고 지역경제 챙기기에 나섰다.
 
지난 12일 3월말 준공을 앞두고 있는 소백산 하늘자락공원 둘레길 조성 현장을 찾아 현장 상황을 점검하고 차질 없는 사업 마무리를 당부하며 직원 및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하늘자락공원 둘레길 조성 사업은 지난해 문화관광과에서 조성한 하늘자락공원과 연계한 사업으로 총 10억 원의 사업비로 관광객 유치 시너지 효과를 위해 등산로 정비, 전망대‧데크‧쉼터 등 편의 시설 등을 설치해 공정률 95%를 보이며 마무리 단계이다.
 
특히, 하늘자락공원 사업 중 중점을 두고 설치한 2개소의 전망대(장군봉, 갓바위)는 화창한 날이면 신도시와 용문·은풍 일원의 수려한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둘레길을 걷는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9일에는 5월 준공을 목표로 공사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 회룡포 힐링정원 조성사업과 회룡포 수림복원 사업 현장을 방문해 추진 현황과 향후계획 등 사업의 진척도를 점검했다.
 
회룡포 내 수목으로 구성된 친환경 미로공원을 조성해 관광객들에게 이색 콘텐츠를 제공함은 물론 둘레길에 소나무와 단풍나무를 식재해 아름다운 회룡포 풍광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차질 없는 사업 마무리로 하늘자락공원과 인근 천년고찰 용문사 등 연계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하길 바라고 또한, 회룡포는 예천군의 대표 관광지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100자평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

PHOTO News더보기

부동산매물

부동산2

문화/행사더보기

태영

대구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