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 예천 부동산!
예천공인중개사
조재환동물병원
뉴스홈 >세상이야기 > 문화/예술 >
twitter facebook
기사인쇄 기사목록
예천군, 방송인 김태균 초청‘예천군민아카데미’개최 - 오는 26일 오후 4시 경북여성가족플라자 대강당 등록날자 [ 2022-08-22 21:08:17 ]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오는 26일 오후 4시 경북여성가족플라자에서 제53회 예천군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방송인 김태균을 초청해 ‘예천군민과 함께 하는 김태균의 힐링 토크 콘서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방송 활동을 하면서 겪었던 강박과 스트레스를 극복한 이야기를 웃음, 감동과 함께 전할 예정이다.
 
강연을 맡은 김태균은 1994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28년 동안 방송 MC, 성우, 라디오 DJ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이제 그냥 즐기려고요’, ‘태교가 즐겁다’ 등이 있으며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를 진행하는 등 재치 있는 입담과 밝은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아카데미는 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예천군 통합교육포털(www.edu.ycg.kr)에서 온라인 신청하거나 군청 행정지원실 교육지원팀(☎650-6198)에 전화 신청하면 된다.
 
박태환 행정지원실장은 “다양한 분야 명사 초청 강연으로 군민들의 행복을 증진하고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평생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은 9월과 10월에도 조용갑 성악가와 이정모 국립과천과학관장을 초청해 ‘열정’과 ‘환경’을 주제로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이다. 
 

100자평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

PHOTO News더보기

부동산매물

대구학문

문화/행사더보기

태영

대구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