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 예천 부동산!
예천공인중개사
조재환동물병원
뉴스홈 >세상이야기 > 문화/예술 >
twitter facebook
기사인쇄 기사목록
(사)한국예총예천지회, ‘우리춤 우리소리, 힘내요 예천’공연 개최 등록날자 [ 2022-11-12 17:11:51 ]
(사)한국예총예천지회(회장 진기석)는 11일 오후 6시 30분부터 문화회관에서 우리 지역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인들의 공연 ‘우리춤 우리소리, 힘내요 예천’ 공연을 개최했다.
 
식전 공연으로 은풍골아동센터의 댄스공연 후 각종 전통공연, 가요, 난타, 춤 등 총 16개의 팀이 공연을 진행했으며 지역을 대표하는 동호회 등 예술단체가 참여해 다채롭게 무대를 채웠다.
 
특히 참여한 예술단체들은 저마다의 매력을 뽐내며 공연장을 찾은 군민들에게 깊어가는 가을밤 정취를 느끼고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라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김학동 군수는 “예천의 예술단체 및 동아리·동호회가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는 한국예총예천지회 관계자분들에게 감사 말씀드리고 앞으로 더욱 발전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군민들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예총예천지회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매년 지역 문화 예술 활성화 및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다.
 

100자평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

PHOTO News더보기

부동산매물

클린코

문화/행사더보기

부동산

뉴스랭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