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중학교(교장 권오휘)는 지난 11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인도 델리에 위치한 마하라자 아가르세인 퍼블릭 스쿨과 국제교류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교류 활동은 학생들의 국제적 시각을 넓히고, 문화적 다양성을 이해하기 위해 학생 10명, 인솔교사 2명이 인도를 방문하는 국제교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인도의 전통 문화와 음식을 체험하고, 마하라자 아가르세인 스쿨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진행했으며 3박 4일간의 홈스테이를 통해 서로의 문화와 언어에 대해 심도 있게 이해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타지마할과 인디아 게이트, 꾸뜹 미나르 등의 인도 유적지를 탐방하고 양국의 역사와 문화를 주제로 토론을 진행하며 서로의 생각을 공유했다.
이번 교류 활동은 학생들에게 국제적 시각을 넓히고, 글로벌 민주 시민으로서 역량을 기르는 발판이 되었다. 또, 양국의 학생들이 향후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서로의 문화와 언어를 배우며 소통하는 계기가 되어 더 깊은 상호 이해의 장이 마련되었다.
2025년 5월에는 인도 학생과 선생님들이 대창중학교를 방문하여 다양한 교육활동과 문화탐방을 하기로 예정되어 있다. 대창중학교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제교류 활동을 진행해 학생들의 국제적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총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