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 예천 부동산!
뉴스홈 >세상이야기 > 동네자랑 >
twitter facebook
기사인쇄 기사목록
예천실버요양원,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한마당 개최 등록날자 [ 2014-07-24 12:07:49 ]
천실버요양원(원장 김재란)은 23일 오후 2시 요양원 입소자, 보호자 그리고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천실버요양원에서 지역민 문화욕구 충족과 유대강화를 위한 문화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문화한마당 행사는 월드뮤직그룹 루트머지의 ‘꿈을 나누는 콘서트 – 아리랑 놀이’라는 주제로 우리 민족의 한과 얼이 서린 아리랑을 뮤지컬, 클래식, 째즈 등과 다양한 장르의 대중음악과 결합한 라스트카니발, 동요모음곡, 민요연곡 등의 곡으로 약 70분간 관객과 하나 되는 무대를 선보였다.

참석한 지역주민은 “지난해에 이어 예천실버요양원에서 신나는 공연과 다과 등으로 즐겁고 흥겨운 시간이 되었으며 특히 주민과 입소자가 한마음이 되는 뜻 깊은 행사였으며 행사를 개최한 예천실버요양원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예천실버요양원은 노인장기요양기관으로 지난 2012년 개원하여 그 동안 부모를 섬기는 정성으로 어르신을 보살펴 노인전문요양 서비스의 질을 드높여 왔으며 현재 45여명이 입소해 있다.

김재란 예천실버요양원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개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요양원으로 발전하고 지역 복지향상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100자평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

PHOTO News더보기

부동산매물

부동산2

문화/행사더보기

예천군

대구학문